대구의 가발전문업체 하트모, 대구 시민 위한 특별 프로모션 전개
대구의 가발전문업체 하트모, 대구 시민 위한 특별 프로모션 전개
  • 최형섭
  • 승인 2020.03.17 13:02
  • 댓글 0
이 기사를 공유합니다

철저한 방역 조치 및 남녀가발 30% 할인과 모발 케어 서비스 제공

대구·경북지역 가발전문업체인 하트모가 코로나19 확산 대응을 위해 방역 시스템을 본격 가동하고,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시민들을 위해 30% 할인 및 모발 케어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.

하트모는 대구에서만 10년 이상 회사를 운영하며 맞춤가발, 항암가발, 가발 대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경북 구미와 경산 지역에서도 가발 제품이 잘 알려져 있다. 소량 맞춤 제작방식을 통해 인모 구매 과정부터 완성까지 최상의 모만을 선별하여 사용하고 있다.

최근 하트모는 코로나19 위기 대응을 위해 매장 전체를 방역 및 소독하고 있다. 전 직원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는 것은 물론, 매장 곳곳에 손소독제를 비치해 감염예방 매뉴얼을 준수하고 위생 관리를 철저하게 진행하고 있다. 특히 전문가들은 가발 스타일링 진행 시 반드시 손세정제를 사용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시술이 이루어지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.

하트모의 철저한 방역시스템이 알려지면서 대구를 비롯한 경북 구미, 경산 지역 등 여러 지역 내방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. 이런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하트모는 대구 시민들을 위한 가발 30% 할인 행사와 모발 케어 서비스를 함께 진행한다. 30% 가발 할인 행사에는 항암 가발부터 맞춤 남녀 가발까지 모두 포함된다.

하트모 관계자는 "코로나19로 불안해할 고객들을 위해 철저한 위생 관리 및 방역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"며 "또한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대구 시민들을 위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다. 이를 통해 시민들의 부담과 걱정이 조금 덜어질 수 있기를 바란다"라고 말했다.


댓글삭제
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.
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?
댓글 0
댓글쓰기
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·계정인증을 통해
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.